린나이가스오븐

제주 취사가능한 독채 펜션, 큰들황토펜션 | 제주도숙박, 제주도가족펜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경태 작성일17-10-29 00:00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제주시 구좌읍에 있는 큰들황토펜션에서 1박을 하고 왔다. 위치는 제주도 전체로 보면 북동쪽, 굉장히 한적하고 조용한 곳에 있다. 웬지 이효리가 살고 있을법한 그런 느낌적 느낌이 장소. 저녁이 되면 펜션 불빛 외에는 다른 빛이 없는 곳이기도 하다. 밤에 운전해서 여기 오는 여행자들은 좀 무서울 수도 있다. 그러나 밤길을 뚫고 숙소에 도착해서 방문을 열면 황토방 특유의 아늑함에 여기까지 온 것에 대해 대만족 할 것이다.

큰들황토펜션은 황토와 편백나무로 만든 독채가 3채 있다. 1채의 크기가 꽤나 넓은 편인데 추가적으로 인원을 계속 받으면 10명까지도 한 방에서 다 잘 수 있을 정도이다. 주방하고 침실은 분리가 되어있고, 주방에는 4인이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과 여러 조리기구들이 다 있다(주방도 넓다). 심지어 세탁기까지 있다. -_-;; 세탁기가 방 안에 딸려있는 펜션은 처음봤다. ^^: 아무튼 웬만한 가전제품이 다 갖추어져 있어서 제주도가족펜션을 찾는 사람들에겐 이곳이 아주 잘 맞을거라고 생각한다.

지금까지 큰들황토펜션을 꼼꼼하게 둘러보았다. 여러 장점이 있는 곳이고 특히 가족끼리 와서 좋은 공기 마시면서 쉬기에 좋다. 낮에는 가까이에 한라산이 보이고, 밤에는 쏟아지는 별을 볼 수 있는 곳, 주변에 유동인구가 거의 없는 편이라 자연이 내는 소리를 온전히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아, 그리고 이 펜션의 큰 장점이 하나 또 있는데 금액이 저렴하다는 것이다. (펜션 블로그 참조) 물론 성수기 때는 가격이 오를수 있어서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저 정도 가격대에 이런 환경의 펜션을 제주에서 찾기 쉽지 않을 것이다.

주소 : 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덕천리 147
예약번호 : 010-6607-1346
영업시간 :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
와이파이 : 없음
주차 : 여유있게 가능
한줄평 : 제주에서 나를 디톡스하는 시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81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ehdk.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